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 1,247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4개 세 글자:70개 네 글자:216개 다섯 글자:289개 👍여섯 글자 이상: 1,247개 모든 글자:1,847개

  • 그래픽 노테이 : (1)음악 작품을 표현하기 위한 음역, 음색, 박자 등의 지시를 악보상에 그래프로 나타내는 기보법. 연주자는 악보의 지시에 따라 연주하는데, 소리는 매 연주마다 다르게 나타난다.
  • 실험 애니메이 : (1)기존의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과 달리 새롭고 자유로운 기법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 인캡슐레이 : (1)화학 반응에서 어떤 큰 분자가 작은 분자를 둘러싸는 현상.
  • 자동 세그먼테이 : (1)컴퓨터에 의한 자연 언어문의 형태소 처리에서, 목적으로 하는 처리의 단위에 문장을 분할하는 일.
  • 컴퓨터 애니메이 : (1)컴퓨터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넓은 의미로 해석하면 영상을 만드는 일이나 사람이 그린 몇 장의 그림을 분석하고 채색하여 움직이는 그림을 만드는 일 따위도 포함된다.
  • 어셈블러 옵 : (1)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어셈블러의 부가적 기능.
  • 슈퍼스테이 : (1)지방 텔레비전 방송국의 프로그램을 통신 위성을 거쳐 각지의 케이블 텔레비전 방송국으로 보내는 방법.
  • 얼리터레이 : (1)작시법에서 연속된 단어들이나 가깝게 놓인 단어들의 첫 자음이 동일하게 반복되는 것. 경우에 따라서는 첫 모음을 반복하는 것을 말하기도 한다.
  • 일러스트레이 : (1)어떤 의미나 내용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삽화, 사진, 도안 따위를 통틀어 이르는 말.
  • 클레이 애니메이 : (1)찰흙으로 인형과 배경 따위를 만들어 찍은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 바이엠플리피케이 : (1)투웨이 스피커에서 트위터와 우퍼에 각각의 모노 앰프를 연결해 주는 방식.
  • 소셜 인플레이 : (1)무역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일어나는 통화 팽창. 수입 상품의 가격 상승이나 수출 증가에 따른 국내 물가 상승 등으로 일어난다.
  • 내추럴 커뮤니케이 : (1)다양한 통신 기술이 통합되고 지능화됨으로써, 사용자와 통신 사이에 장벽이 없는 총체적인 시스템을 이르는 말.
  • 튜빙 인터널 로테이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튜빙 밴드를 사용하여 전삼각근과 대흉근의 근력을 향상하는 운동의 하나. 팔꿈치 높이로 튜빙이 걸려 있는 곳에서 옆으로 120cm 정도 떨어져서 선 다음에, 봉 가까이에 있는 팔로 튜빙 밴드의 한쪽 끝을 잡는다. 팔을 90도로 구부려서 몸 안쪽으로 잡아당겨 몸통에 닿게 하고, 천천히 원래 위치로 돌아가는 과정을 반복한다.
  • 어댑티드 피지컬 에듀케이 : (1)장애 아동들의 신체 발달과 자신감 형성 따위를 목적으로 장애 유형과 정도, 요인에 맞추어 이루어지는 체육 활동.
  • 업 앤드 백 포메이 : (1)배드민턴 복식 경기에서 선수의 위치 대형. 한 선수는 앞쪽에 다른 한 선수는 뒤쪽에 선다.
  • 서브믹스 컴프레 : (1)믹스 버스를 통해 결합된 트랙 신호들의 레벨 변화, 즉 다이내믹 레인지를 조정하는 기법.
  • 국제 커뮤니케이 : (1)국가의 경계를 넘어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 그래주에이 : (1)머리 모양이 안쪽으로 점점 길어지게 자른 형태. 머리카락이 층층으로 쌓여 뒤에서 세모 모양이 된다.
  • 디지털 컴퓨터 시뮬레이 : (1)디지털 컴퓨터를 이용한 시뮬레이션. 연구자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계산기에 실행하면 모의 결과를 짧은 시간 동안에 얻을 수 있다.
  • 파이어 리지스티브 컨스트럭 : (1)불에 타지 아니하고 잘 견디도록 지은 건물 구조. 기둥, 들보, 벽 따위의 주요 구조 부분은 화재 때에도 불타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철근 콘크리트 따위를 사용한다.
  • 더미 인스트럭 : (1)명령어의 형식을 갖추고 프로그램에 삽입되지만 실행하려는 의도는 없는 명령어. 단순히 시간을 지연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엔오피 따위가 있다. (2)명령을 실행하여도 데이터가 변경되거나 컴퓨터의 상태가 바뀌지 않는 명령어. 주로 프로그램 실행 중에 외부에서 발생하는 특수 조건을 대기시키기 위하여 프로그램에 삽입한다.
  • 퍼페튜얼카네이 : (1)카네이션의 여러 품종 가운데 사계절 개화하는 종류로서 온실 카네이션 재배 품종의 하나.
  • 웨스트사이드 커넥 : (1)미국의 힙합 그룹(1994~2005). 멤버는 아이스큐브, 덥씨, 맥텐이다. 강렬한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을 대표하는 그룹이다. 맥 텐과 아이스 큐브의 갈등으로 2005년에 와해되었다.
  • 인터내셔널 루지 페더레이 : (1)루지를 주관하는 국제 경기 단체. 1957년에 설립되었으며, 우리나라는 1989년에 회원국으로 가입하였다.
  • 포 포인트 포지 : (1)격투기나 레슬링에서, 네 개의 점이 위치하는 자세. 양 선수가 무릎을 꿇고 바닥에 앉아 있는 자세이다.
  • 퍼블릭 커뮤니케이 : (1)미국 통상법에 따라 한미 양국의 노동 단체, 업체, 정부 관계자 등의 이해관계자는 물론이고 일반 국민도 특정 사안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도록 상대 정부에 요구할 수 있는 제도.
  • 과정 처리 애니메이 : (1)실시간으로 애니메이션을 자동 생성하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하나. 미리 정해진 애니메이션보다 더 다양한 시리즈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 홈오토메이 : (1)가정 내의 컴퓨터 기기, 통신 회선 따위를 이용하여 생활을 기능화ㆍ자동화하는 일. 자동 방재(防災)ㆍ방범 시스템이나 홈뱅킹 따위이다.
  • 노멀 디펜시브 포지 : (1)농구에서, 공격수와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기본적인 수비 위치를 지키는 일.
  • 파워 트랜지 : (1)어떤 국가가 힘을 비축하여 우위에 있는 국가와의 차이를 서서히 좁히다가 앞서 나아가는 이행 과정. 이 과정에서 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 주행성 인플레이 : (1)물가가 급속히 오르는 악성 인플레이션.
  • 원격 자료 스테이 : (1)원격 자료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는 지점.
  • 콤비네이션 패 : (1)자기의 개성을 살려 자유로우면서 조화롭게 갖추어 꾸미는 옷차림.
  • 얼터네이팅 포지 : (1)농구에서 공격력을 높이기 위하여 서로의 위치를 바꿔 가며 움직이는 일.
  • 스카퓰라 리트랙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손등이 몸 뒤쪽을 향하게 하여 봉을 어깨너비 정도로 잡고 매달린 상태에서 양쪽 견갑골을 등 중심부 아래쪽으로 당겨 모아 5초 동안 수축을 유지한다.
  • 포워드 에러 컬렉 : (1)수신된 데이터의 오류를 검출할 뿐만 아니라, 부호화를 통해 그 오류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
  • 에콜로케이 : (1)동물이 소리나 초음파를 내어서 그 돌아오는 메아리 소리에 의하여 상대와 자기의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 : (1)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광고, 홍보, 피아르(PR), 판매 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ㆍ검토하여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략.
  • 클린업 포지 : (1)야구에서, 네 번째 타자를 이르는 말. 팀에서 타격 실력이 월등한 선수로, 팀의 중심 타자를 가리킨다.
  • 정규 오리엔테이 : (1)광학 문자 판독기에서 기록 카드의 폭을 판독할 수 있도록 기록 카드의 바른 위치를 나타내는 변.
  • 전시 인플레이 : (1)전쟁을 수행하기 위하여 많은 군사비를 지출하게 됨에 따라 발생하는 인플레이션.
  • 데클러메이 : (1)곱고 과장된 낭송 조의 말투로 대사를 하며 극적인 몸짓으로 표현하는 연기.
  • 피에프엠 솔루 : (1)개인의 재무 관리를 위한 방법이나 활동. 개인도 기업과 마찬가지로 자신이 보유한 자산을 과학적으로 유지하고 관리할 필요성이 있다는 전제에서 개발된 것이다. ⇒규범 표기는 ‘피에프엠 설루션’이다.
  • 오버 프로덕 : (1)음악 제작에서 오디오 음향 효과나 디지털 조작을 과도하게 많이 사용하는 것. 과도한 음원 변형을 비판적으로 바라본 시각에서 나온 용어이다. 이는 프로듀서나 엔지니어 혹은 평론가의 극히 주관적인 관점이 중심이 되기 때문에 상대적인 평가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 보케이션 버케이 : (1)휴가 기간에 평생 꿈꾸던 직업을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
  • 푸드 일러스트레이 : (1)식품을 찍은 광고 사진. 테이블 위에 제품을 올려놓고 찍은 것이 일반적이다.
  • 인텔리전트 피지컬 디스트리뷰 : (1)물류 시스템의 개념을 확대하여 조달, 생산, 사용, 소비 따위를 포함하는 물류 기기 시스템.
  • 네이키드 포지 : (1)시장의 위험에 대해 손실 방지 대책이 없는 유가 증권을 보유한 상태.
  • 라잉 덤벨 풀오버 투 익스텐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삼두근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벤치에 누운 상태에서 덤벨을 든 두 팔을 위로 뻗은 후에, 팔꿈치를 고정한 채로 덤벨을 머리 뒤로 내리면서 구부렸다 편다.
  • 바르소비엔 포지 : (1)포크 댄스에서, 기본자세의 하나. 남녀가 같은 방향으로 나란히 선 뒤, 남자가 여자의 오른쪽 어깨 뒤에서 여자의 오른손을 잡고, 여자의 왼쪽 어깨 앞에서 여자의 왼손을 잡는다.
  • 오일 인플레이 : (1)석유 가격의 상승이 주된 원인이 되어 일어나는 인플레이션. 1973년 제4차 중동 전쟁 이후 아랍의 산유국들의 원유 가격 인상과 원유 감산 조치로 기초 공산품의 가격이 오르고 그 파급 효과로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이 야기되었다.
  • 스탠스 포지 : (1)볼링에서, 공을 잡은 상태로 출발하는 위치.
  • 폴리머리제이 : (1)단위체가 두 개 이상 결합하여 큰 분자량의 화합물로 되는 일.
  • 디캐피테이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동료와 협동하여 상대편을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동료가 상대편을 옆으로 잡아서 들고 있으면, 자신은 중간 로프에 올라가서 팔꿈치로 상대편의 가슴 부분을 가격한다.
  • 다기능 워크스테이 : (1)문서 및 데이터 처리, 전자 우편이나 영상 송수신 따위의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한 시스템. 고성능 컴퓨터로서 그래픽 기능이 뛰어나다.
  • 컬러 베리에이 : (1)패션에서, 상품의 색상을 다양하게 배치하는 일. 같은 디자인에 다양한 색을 전개하여 변화를 준다.
  • 다이렉트 매니퓰레이 : (1)화면 위에 표시되는 물체를 메뉴 선택을 통해 간접적으로 조작하지 않고 직접 만지는 것과 같은 형식 등을 이용하여 직접적으로 하는 조작. 스크린 에디터, 표계산소프트가 대표적이다. ⇒규범 표기는 ‘디렉트 머니퓰레이션’이다.
  • 소비 인플레이 : (1)소비 수요가 갑자기 증가함에 따라 물가가 오르게 되는 현상.
  •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 : (1)소리의 녹음, 재생, 편집 따위의 디지털 오디오 작업을 전문적으로 하기 위한 전자 시스템이나 소프트웨어.
  • 생산 능력 시뮬레이 : (1)모의 생산 일정 계획이나 자재 소요 계획을 사용하여 개략적으로 생산 능력을 계획하는 일.
  • 바이오어큐뮬레이 : (1)동식물에 특정한 물질이 축적되는 일. 특히 오염 물질이 축적되는 것을 의미한다. 오염된 환경에서 생활하면 축적이 일어나며, 상위 포식자로 갈수록 축적이 증가된다.
  • 논리 시뮬레이 : (1)논리 회로가 설계자의 의도대로 동작하는가를 검증하는 기능. 실제로 하드웨어를 구성하는 전 단계에서 논리 회로의 정당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이것을 한다.
  • 비유동적 포지 : (1)현금에 준하는 자산을 적게 보유하여 자금 운용이 힘든 투자 포지션.
  • 인 시투 하이브리디제이 : (1)핵산 내에 존재하는 프로브를 검사하여 디엔에이나 엠아르엔에이를 검출하는 방법.
  • 비주얼 프레젠테이 : (1)매장에서 시각적 효과에 중점을 두어 제품을 진열해 놓는 일. 또는 그 방식. 상품의 가치를 눈으로 보고 먼저 느낄 수 있게 상품을 구성하여 제시한다.
  • 버뮤다식 옵 : (1)미리 정한 특정 날짜에 한해서만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옵션. 유러피언 옵션과 아메리칸 옵션의 중간 형태이다.
  • 에피그램 앤드 에볼루 : (1)1960년에 미국 작곡가 레이놀즈(Reynolds, R.)가 발표한 작품. 피아노 연주를 위한 곡이다.
  • 인스턴시에이 : (1)하나의 금형에 녹인 재료를 부어 용기를 무한히 만드는 것과 같이, 객체의 구조를 정의한 다음에 그것을 사용하여 인스턴스를 생성함으로써 각각의 정보를 표현하는 기법. (2)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특정한 클래스 또는 프로세스에 대하여 인스턴스를 만들어 내는 일. 물리적 공간에 영역을 할당하여, 실제로 이름을 가진 독립된 객체를 다룰 수 있게 된다.
  • 논 아이템 패 : (1)일반적인 의상의 분류를 넘어선 패션. 특정 의상 품목에 넣을 수 없는 의상을 말한다.
  • 플로 인플레이 : (1)자산(資産)이 아닌 일반 상품의 물가가 올라가는 현상.
  • 노테이션 인포메이 : (1)싱크 타임 정보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미디를 경유하여 박자나 마디 번호 따위의 정보를 송수신하는 리얼타임 유니버설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메시지.
  • 완만성 인플레이 : (1)경기 상황이 불황이든 호황이든, 통화량이 증가하여 화폐가치가 하락하고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경제 현상.
  • 일관 팰리티제이 : (1)화물을 발송지부터 도착지까지 동일한 팰릿에 적재한 상태로 운송ㆍ보관하는 것.
  • 일렉트로마이그레이 : (1)금속에 많은 양의 전류가 흐르거나 높은 온도가 가해졌을 때 금속의 이온이 이동하는 현상.
  • 스크린 시추에이 : (1)농구에서, 공격 팀에서 공을 갖지 않은 선수가 상대편 수비를 건드리지 않고 방해하게 한 뒤, 공을 가진 선수가 득점을 노리는 공격법.
  • 인뎀니피케이 : (1)계약의 당사자 가운데 한쪽이 특정한 일 때문에 손해를 입게 되면 다른 쪽이 그 손해를 배상하겠다는 조항.
  • 다중화기 시뮬레이 : (1)다중화기의 기능 및 작동 방법 등을 흉내 내는 모의실험 프로그램.
  • 일본식 디플레이 : (1)일본이 내수를 부양할 목적으로 내세운 정책 때문에 거품 경제가 붕괴되고 성장률이 하락하며 경기가 침체되던 현상.
  • 커뮤니케이 : (1)사람들끼리 서로 생각, 느낌 따위의 정보를 주고받는 일. 말이나 글, 그 밖의 소리, 표정, 몸짓 따위로 이루어진다. (2)신호를 전송하여 의미를 전하는 일.
  • 컬러 코디네이 : (1)둘 이상의 상이한 색채를 비교하고 검토하여 서로가 조화를 이루거나 미적 효과를 거두도록 색채를 조정하거나 재구성하는 일.
  • 삼 초 바이얼레이 : (1)농구에서, 공격자가 페인트 존 안에서 3초 이상 머무를 경우에 선언되는 바이얼레이션. 이때 공격권이 상대편으로 넘어간다.
  • 재패니스크 패 : (1)일본풍의 감성을 살린 옷차림. 전통 의상이나 색상, 무늬를 현대적인 패션 스타일로 표현한다.
  • 노지 카네이 : (1)석죽과의 여러해살이풀. 지중해 연안의 자생종을 개량한 원예종이며 주로 화단에 심는다.
  • 스테이지 컨스트럭 : (1)전체 건설 계획의 부분만을 선행한 뒤 필요에 따라 남은 공사를 시행하는 도로 공사 방법. 처음 시공에서는 건설 비용과 교통량을 고려하여 표면 처리를 간단하게 하고, 향후 교통량이 증가하여 경제성이 생겼을 때 표층을 더 두껍게 포장한다.
  • 시스템 시뮬레이 : (1)조직에서 운영하고자 하는 시스템을 묘사해 놓고, 모의실험을 통하여 분석하는 일.
  • 카메라 포지 : (1)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일정한 지점에 설치하는 작업 또는 그 위치.
  • 내셔널리스틱 피지컬 에듀케이 : (1)국가 목적에 부합하도록, 정치적 목적으로 육성되는 체육. 개인에게 중점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국가 정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 하이 엘리베이 : (1)미용에서, 머리카락을 90도 정도로 추켜올린 상태에서 자르는 시술법.
  • 프리픽스 노테이 : (1)산술식을 표현할 때 피연산자들 앞에 연산자를 표시하여 수학식을 구성하는 방법.
  • 그림 애니메이 : (1)움직임을 주기 위해 종이나 투명 셀룰로이드 위에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연속 촬영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 에피머리제이 : (1)특정 카이랄 중심에 대하여, 어떤 에피머가 그에 대응하는 에피머로 변환되는 과정.
  • 억압형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삼차원 애니메이 : (1)컴퓨터로 설계한 3차원 가상 공간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투디(2D) 애니메이션의 넓이와 높이 영역에 깊이의 차원을 더함으로써 현실감이 증대된다.
  • 잠재적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시그널 트랜스덕 : (1)세포에서, 수용체를 통하여 신호를 수용하는 것부터 기능 발현에 이르기까지의 정보 전달의 전체 과정.
  • 수입 인플레이 : (1)무역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일어나는 통화 팽창. 수입 상품의 가격 상승이나 수출 증가에 따른 국내 물가 상승 따위로 일어난다.
  • 마일드 인플레이 : (1)경기가 불황이거나 호황이거나 상관없이 물가가 느린 속도로 꾸준히 오르는 현상.
  • 베이스 컬렉 : (1)장기 보존 유전자원.
  • 만성 인플레이 : (1)화폐, 공채(公債)의 남발로 화폐의 가치는 떨어지고 물가는 계속 올라 생활을 불안하게 하는 통화 팽창.
2 3 4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5개) : 사, 삭, 삮, 삯, 산, 살, 삵, 삶, 삷, 삼, 삽, 삿, 상, 샅, 샆, 새, 색, 샋, 샌, 샐, 샘, 샙, 샛, 생, 샤, 샥, 샨, 샬, 샴, 샵, 샷, 샹, 섀, 섐, 섕, 서, 석, 섟, 선, 설, 섥, 섬, 섭, 섯, 성, 섶, 세, 섹, 센, 섿, 셀, 셈, 셉, 셋, 셍, 셑, 셓, 셔, 셗, 션, 셤, 셧, 셮, 셰, 셸, 솀, 솃, 소, 속, 손, 솔, 솕, 솜, 솝, 솟, 송, 솣, 솤, 솥, 솧, 솨, 솩, 솰, 쇄, 쇅, 쇔, 쇠, 쇡, 쇤, 쇰, 쇼, 숀, 숄, 숌, 숏, 숑, 숗, 수, 숙, 숚 ...

실전 끝말 잇기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 (18개) : 션, 션금, 션단, 션디, 션믈, 션반, 션보롬, 션보리, 션찮다, 션트, 션트 수술, 션하다, 션, 션, 션, 션, 션다, 션 ...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션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1,247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